MTN NEWS
 

최신뉴스

야마하뮤직코리아, '2019 야마하 그랜드피아노페어' 기념 마스터클래스와 강연 개최

국내 최정상급 피아니스트들의 마스터 클래스와 강연 이벤트
윤석진 기자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 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국내 최정상급 피아니스트들과 함께 마스터 클래스와 강연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야마하가 준비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2019 야마하 그랜드피아노페어’를 기념하여 저명한 국제 콩쿠르 입상자 및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들을 배출한 피아니스트 신수정, 김대진, 강충모가 참여한다.

3월 2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첫 프로그램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명예교수로 수많은 국제 콩쿠르 입상자를 길러낸 신수정 교수의 마스터 클래스다.

3월 9일 오후 2시에는 김대진 교수의 강연으로, 국제 콩쿠르의 준비과정과 콩쿠르 참가 의미 등의 내용을 담은 '국제 콩쿠르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다.

김대진 교수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장, 창원시립 교향악단 지휘자, 유명 국내외 콩쿠르 심사위원으로도 역임 중이다.

마지막으로 3월 16일 오후 2시에는 강충모 교수의 마스터 클래스가 진행된다. 세심하고 열정적인 레슨으로 유명한 강충모 교수의 마스터 클래스는 음악을 전공하는 학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마스터클래스와 강연은 야마하뮤직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 진행되며, 청강신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 영업팀 팀장은 "이번 마스터 클래스와 강연은 국내 최고의 피아니스트들이 함께하는 뜻 깊은 자리로써, 음악 전공생들을 비롯해 음악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야마하의 장인 정신이 깃든 그랜드피아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9 야마하 그랜드피아노페어'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2019 야마하 그랜드피아노페어' 및 '마스터클래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