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조병규♥김보라, ‘해피투게더4’ 당시 열애설에 대한 언급은? “좀 묘하게 나갔어”

백승기 기자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 중임을 밝힌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해피투게더4’에 관심이 쏠렸다.

지난달 31일 조병규와 김보라는 KBS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다.

이날 조병규는 김보라와 열애설을 묻는 질문에 “누나가 이야기 할래? 내가 이야기 할까?”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조병규는 “현장 메이킹 영상을 찍는데 저희끼리 친목이 좋다 보니까, 또 누나가 몸에 힘이 많이 없다. 근육이 없다. 연기 끝나면 주저앉는 타입이다. 연기가 끝나자마자 뭔가 터덜터덜 왔다. 부딪힐까봐 잡아 준 것”이라며 “메이킹 영상에 묘하게 그렇게 보였다”고 말했다.

김보라는 “저희들끼리 장난으로 열애설에 대해 해명을 해보라고 했다”며 “장난을 의외로 많이 친다”고 밝혔다.

김보라는 또 조병규가 잡아준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병규한테 미안하긴 한데 별로 안좋아한다. 잡는 것을 뿌리치는 건데 메이킹 카메라가 있어서 웃었다”고 말했고, 조병규는 “좀 묘하게 나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조병규는 “김보라 누나와 첫 작품을 같이 했다. 그래서 더 친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병규 소속사 측은 김보라와의 열애설에 대해 인정하며 2월 초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사진:KBS2TV 해피투게더4)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