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대훈 농협은행장 "상담창구 특화점포 확대할 것" 외 2건

이유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이대훈 농협은행장 "상담창구 특화점포 확대할 것"

NH농협은행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상담공간 특화점포인 '삼성역루첸타워지점'을 개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며 "상담창구를 특화한 점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2. 김성태 IB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 선임

IBK캐피탈은 지난 20일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통해 김성태 IBK기업은행 전 부행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금융 환경의 급격한 변화가 새로운 과제를 안겨주고 있다"며 "IBK캐피탈이 이러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계속 발전해 나가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고 혁신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3. 장석훈 삼성증권 대표 "법인포럼 통해 경영정보 빠르게 전할 것"

삼성증권이 법인의 경영진 고객에 대한 법인토탈서비스의 일환으로 제공하는 CEO포럼, CFO포럼이 2019년 첫 행사를 가졌습니다.

장석훈 삼성증권 대표는 "올해로 4기째인 법인포럼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장해 오고 있다"며 "최신 트렌드와 경영정보를 더욱 빠르게 전달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