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 혼자 산다’ 화사, 이불 밖은 위험해! ‘집순이의 방(에)콕! 여행기!’

백승기 기자



‘나 혼자 산다’ 화사가 방구석 놀이의 진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내일(2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화사가 방구석에서의 겨울나기 방법을 공개, 평화로운 소확행 시간으로 재미를 안긴다.

이날 화사는 불도 켜지 않은 집에서 쉬는 날을 제대로 만끽한다. 이불 안에서 귤을 까먹으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영화를 시청하는가 하면 침대에 앉아 발가락 운동을 하는 모습으로 영락없는 집순이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평소 창작을 좋아하는 그녀는 귤껍질로 다양한 동물들을 만드는 엉뚱함을 뽐낸다. 비장한 눈빛으로 귤껍질에 밑그림을 그리고 자르던 화사는 본인의 결과물을 보고 충격에 빠진다고. 하지만 그녀는 열심히 작업하는 도중 눈에 튄 귤즙에도 멈추지 않고 예술혼을 불태우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긴다.

또한 화사는 요즘 푹 빠져 있는 짜장 라면 레시피를 공개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그녀는 일반 짜장 라면에 특별한 재료들을 넣어 확실히 달라진 고품격의 맛에 자화자찬 한다고. 비주얼부터 심상치 않다는 화사 표 짜장 라면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집순이 화사의 방구석 겨울나기 에피소드는 내일(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