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에 '키즈 곰곰이 전화' 도입"

이충우 기자


삼성카드는 커뮤니티 서비스 '키즈곰곰'에 '곰곰이전화'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키즈곰곰'은 유아 및 부모들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로 창의적이고 따뜻한 아이로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유아 교육과 관련된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이번에 '키즈곰곰'에 새롭게 도입된 '곰곰이전화'는 아이가 직접 캐릭터 '곰곰이'와 영상통화를 통해 질문에 대답하면서 창의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아이의 창의적인 생각과 표정 등을 영상으로 저장해 간직할 수도 있다.


삼성카드는 키즈곰곰 '곰곰이전화'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즈곰곰'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곰곰이전화'를 체험한 후 아이의 답변 영상을 1회 이상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41명에게 아이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관심사에 맞는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 현안에 대한 CSV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