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기기능사 필기, 실기시험을 한 번에 ‘에듀윌 올인원 패스’

김지향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능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전기기능사 ‘올인원 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기기능사 자격증은 전기 관련 에너지 시장의 호황으로 전기 관련 분야의 취업자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공공기관 및 공무원, 기업 취업 시 가산점 및 우대 자격증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평생직장이 가능한 노후대비 자격증이다.

이에 에듀윌은 필기와 실기 과정을 저렴한 수강료로 준비할 수 있도록 전기기능사 ‘올인원 패스’를 선보인 것.

에듀윌은 전기기능사 수험생이 필기와 실기를 한 번에 정복할 수 있도록 최적의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필기시험 준비과정에서는 과목별 개념 이해를 바탕으로 지난 시험에 출제된 핵심 이론을 집중 공략한다. 이후 실기 과정에서는 실기 기자재 사용법 및 원리 이해로 실기 시험 고득점 달성의 기초를 확립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