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가구업계, 이종간 협업으로 봄 성수기 공략

체리쉬-CGV, 인증샷 이벤트 진행·에이스침대-삼성전자, 신혼 가구전
윤석진 기자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살롱S 바이 체리쉬’관. 사진/체리쉬

가구업계가 봄 성수기를 맞아 IT, 생활가전, 극장업체 등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동 이벤트를 통해 이사 가구나 신혼 산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서다.

먼저, 미래형 가구 체리쉬는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오픈 10주년을 맞아, CJ CGV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센텀시티의 레스토랑에 전시된 체리쉬 제품에 앉아 인증샷을 찍고 체리쉬가구가 지정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영화관 내 체리쉬 전시 공간에 비치된 바우처를 통해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바우처 속 이벤트 쿠폰을 소지하고 6월 30일까지 체리쉬 부산점 혹은 센텀시티점에 방문해 견적 상담카드를 작성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 CGV 영화티켓을 제공한다.

또 해당 매장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팀에게는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영화관에 설치된 체리쉬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리쉬는 '살롱S 바이 체리쉬'에 설치된 것과 같은 리클라이너 체어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바우처를 통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는 혼수 시즌을 맞아 삼성전자와 손잡고 '이사·혼수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만 진행된다. ▲나만의 공간! 싱글하우스! ▲신혼집 꾸미기! 센스있는 혼수준비! ▲실속있는 선택! 이사시즌 필수템! 등 3가지 패키지 테마로 구성됐다.

에이스침대·삼성전자·롯데하이마트는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 '실리트 프리모 스텐냄비 2종 세트' 'L.POINT(엘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한샘은 지난달 사회적 변화에 발 맞춰 LG전자, 구글과 손잡고 IoT 기술을 기반으로 토털 홈 인테리어를 선보인 바 있다.

신혼부부를 비롯해 영아·초등학생·청소년 부모 등 4가지 상황을 가정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새롭게 공개하고, 생애주기별 인테리어 솔루션을 발표했다.

한샘 관계자는 "스마트홈 구축을 위해서는 가구 뿐 아니라 전자 제품과의 연계도 중요하다"며 "LG전자가 가진 IoT기술과 한샘의 노하우가 시너지를 일으켜 집을 하나의 생태계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