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양네트웍스 알로봇, ‘1212 R DRAW’ 라운지웨어 진행

김지향

㈜서양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1212 R DRAW’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월 12일 4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알 드로우는, 알로봇 공식 온라인몰 SY MALL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3월 12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두 번째 알 드로우가 진행된다. 매월 핫한 아이템을 선정해 평소 갖고 싶던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알 드로우 진행 방식은 해당 일정에 알 드로우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되어 상품을 응모하면, 당일 4시에 SMS로 당첨 결과를 발표하며, 당첨된 응모자는 해당 SMS에 나와있는 결제 URL을 통해 상품 구매할 수 있다.

알 드로우 두 번째 아이템은 라운지웨어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구매금액의 100%를, 100명에게는 5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혜택으로 진행된다.

라운지웨어 출시 기념으로 출시 전 SY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번 라운지웨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로봇 캐릭터 그리고 BI 시리즈 등으로 그래픽이 돋보이며, 컬러감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유니크한 키즈 패션 브랜드인 알로봇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 등 다양한 키즈 스타들이 즐겨 입는 옷으로 화제 된 바 있다.

서양네트웍스는 알로봇 뿐만 아니라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