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스테이션3 다방, KBO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협약 체결

다양한 연령층 야구팬과 친밀도 높여 브랜드 인지도 제고
김현이 기자

박성민 스테이션3 사업마케팅본부장(왼쪽)과 박준상 키움히어로즈 대표가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다방>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유형석)는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19시즌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키움히어로즈의 홈 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박성민 스테이션3 사업마케팅본부장, 박준상 키움히어로즈 대표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스테이션3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키움히어로즈 홈경기 시 팬들을 대상으로 한 장내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이뿐만 아니라 다방을 이용하는 사용자와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019시즌 동안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홈 경기에서 LED 광고판 등에 다방 광고를 노출하며, 시즌 중 스폰서데이·플레이어데이 등을 구단 측과 함께 기획할 예정이다.

박성민 본부장은 "키움히어로즈의 팬 친화적인 운영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며 "이번 스폰서십 협약을 통해 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에게 다방의 브랜드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박준상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키움히어로즈와 다방이 상호 간에 신뢰 있는 파트너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든든한 지원을 바탕으로 2019시즌에는 더욱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