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부동산개발協, '창조도시부동산융합 최고위과정' 제5기 입학식 개최

부동산 관련분야 최고경영자들 참여
김현이 기자

<사진=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부동산개발협회(회장 문주현·엠디엠그룹 회장)는 '창조도시부동산융합 최고위과정(ARP)' 제5기 입학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국화룸에서 열린 입학식에는 입학식에는 문주현 회장을 비롯해 김승배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수석부회장, ARP 제1~4기 임원단, 제5기 입학생 84명이 참석했다.

ARP는 올해 역대 최고의 입학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번에 입학한 원우 중에는 기세도 위본그룹 회장, 이대산 KT에스테이트 대표이사, 이영식 웰크론한텍 대표이사, 김충식 삼환기업 부사장, 이종태 대림산업 전무, 이용길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전무, 김두우 BNK투자증권 전무, 정일천 부국증권 상무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디벨로퍼·시공·설계·금융 등 부동산개발 전 분야의 기업체 최고경영자가 포함돼 있다.

문주현 회장은 입학식 환영사에서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디벨로퍼·건설·금융·IT 등의 업역 경계가 사라지고, 서로 융복합된 비즈니스 모델이 출현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급변하는 부동산시장의 미래를 예측하고 대응하기 위해 최고의 커리큘럼과 강사진으로 구축된 ARP라는 플랫폼을 통해 끊임없이 배우고, 정보공유 및 상생협력해 글로벌 디벨로퍼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출발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ARP는 도시공학·인문사회학·금융경제학·부동산학 등 다양한 학문의 융복합을 통해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글로벌 부동산산업을 선도할 미래창조적인 리더를 양성하고 있다. 동시에 새로운 부동산 문화 창조 선두주자로서의 역할 수행 및 전문화를 도모하기 위해 개설한 과정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