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파리바게뜨, 가맹점주·제조기사와 '품질 경영 선포식'

유지승 기자

파리바게뜨 품질 경영 선포식

파리바게뜨는 지난 14일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PB파트너즈 본사에서 ‘품질 경영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품질 경영 선포식’은 파리바게뜨 가맹본부인 ㈜파리크라상과 제조기사 소속 자회사 ‘PB파트너즈’가 제품 생산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를 점검하기 위한 자리다.

식품안전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공유하고 품질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선포식과 별도로 각 매장에서도 식품안전관리와 품질경영을 위한 결의대회도 진행한다.

선포식에는 황재복 PB파트너즈 대표이사를 비롯해 파리바게뜨 제조기사, 파리바게뜨의 품질경영실·영업본부 임직원,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대표단이 참석해 결의를 다졌다.

PB파트너즈 관계자는 “철저한 식품안전관리와 품질 향상을 위해 선포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과 가맹점주가 뜻을 모아 파리바게뜨가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