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줄기세포 화장품 닥터메이랩 이야기①] 의사가 화장품을 만들면? 메디컬 코스메틱 ‘주목’

김지향

아름다워지고 싶은 사람들의 욕구는 끝이 없다. 특히나 성형기술이 발달해 전 세계에서 배우러 올 정도인 우리나라에서는 성형을 통해 잃었던 자신감을 되찾고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도저히 성형외과를 찾을 시간이 나지 않거나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성형만큼이나 드라마틱 한 변신을 가능케 해주는 것이 바로 ‘피부’다. 아무리 멋진 이목구비를 가지더라도 피부가 건조하고 주름 가득하다면, 혹은 잡티가 가득하거나 칙칙하다면 결코 빛이 날 수 없다. 반면 건강하게 빛나는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진 사람은 이목구비와 상관없이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풍긴다.



성형외과 전문의 최재혁 의사가 만든 ‘닥터메이랩’은 15년의 병원 노하우와 고기능성 원료가 만나 성형만큼이나 효과를 볼 수 있는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국제화장품원료사전 ICID에 등재된 고기능성 원료인 양수유래줄기 세포배양액,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피부미백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등을 사용했으며 미국 FDA 및 식약처 인증을 받아 안심할 수 있다. 흔히 메디컬 코스메틱은 쉽게 구할 수 없다는 생각에 지레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닥터메이랩은 의사 처방전 없이도 구매가 가능하다.

드라마틱 한 피부 변화를 이끌어내는 닥터메이랩의 3단계 복원 시스템은 필링 1, 2제와 리커버리 바이오 앰플, 바이오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필링제로 피부 각질과 모공 케어, 더블 리프팅 볼륨업이 가능하며 리커버리 바이오 앰플은 양수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5% 원액 앰플로 고순도, 고함량으로 얻을 수 있는 피부 탄력, 수분 밸런스 랩핑 기능을 한다. 마지막 바이오마스크는 특허 출원된 천연성분의 숨 쉬는 바이오 시트로 미백(기미, 잡티 집중 케어), 주름(노폐물 흡착) 2중 기능성을 지녔다.



아이앤지성형외과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닥터메이랩은 피부 결 개선, 안면리프팅 개선, 투명도 개선, 피부 톤 개선, 멜라닌 감소(기미, 주근깨 완화 도움), 피부 수분 함유량 증가에 도움, 피부 톤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등 대부분의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성형 시술 후에도 닥터메이랩을 통해 더욱 빠른 회복관리 및 피부 개선까지 가능케 해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아이앤지성형외과는 의사를 교육하는 병원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다. 중국, 태국, 몽골 등 여러 나라에서 찾아와 성형에 대한 아이앤지성형외과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한국 모델협회와 아시아 모델협회에서 지정한 우수병원이자 국제 미용성형 아시아 태평양 연맹소속병원, 중국 하얼빈 제4병원, 우수 협력 병원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최신 장비와 오랜 경험으로 높은 기술력, 인정받은 피부관리 시스템, VIP 맞춤 전담 시스템으로 개개인의 얼굴 특성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것을 최우선으로 수술을 진행한다. 특히 아이앤지성형외과 최재혁 원장은 고객중심의 만족과 행복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 및 지속적인 관리로 환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아이앤지성형외과 최재혁 원장은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선도적인 연구활동을 지속하다 보니 피부 고민 개선에 효과적인 닥터메이랩을 론칭하게 되었으며, 수술 후에도 닥터메이랩을 통해 지속적인 경과 체크와 세심한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