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NH농협금융, 정보보호캠페인 실시

신뢰받는 금융 서비스 제공 위한 정보보호 생활화 당부
이유나 기자

NH농협금융지주는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과 계열사 CEO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보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범농협 임직원들에게 고객정보 안전 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개최됐다.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과 계열사 CEO들은, 고객 정보를 수집, 이용, 관리할 때 임직원들이 지켜야 하는 내용을 담은 정보보호 실천수칙 홍보물을 배부했다.

김광수 회장은 "금융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혁신과 함께 정보보호를 철저히 해야 한다"며 "신뢰받는 농협금융이 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합심해서 정보보호를 생활화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최신 보안위협 탐지 및 정보 분석 강화를 위해 지능형 탐지체계를 수립하는 등 정보보호 내실화에 힘쓸 예정이다. 또 임직원의 자율 보안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정보보호 교육과 상·하반기 범농협 정보보호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설명]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왼쪽 첫번째)이 직원들에게 정보보호 실천수칙 홍보물을 배부하고 있다. (사진 왼쪽 2번째부터 NH농협손해보험 오병관 대표이사, NH저축은행 김건영 대표이사, NH농협캐피탈 이구찬 대표이사)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