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금투, 팟캐스트로 투자자와 소통 '주도주 총회' 출격

전병윤 차장

신한금융투자가 투자정보를 쉽고 재밌게 전달하는 팟캐스트, 팟빵, 팟티, 네이버 오디오클립 등 4개의 오디오채널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에 제공하고 있는 투자정보 콘텐츠를 오디오로 서비스한다. 신한금융투자에서 실제 근무하는 PB(프라이빗뱅커)가 최신 투자 테마와 국내외 이슈를 분석하는 ‘주도주 총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가 주식투자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풀어주고 투자 가이드를 제공하는 동영상 시리즈인 ‘금요주식회’는 페이스북에서 100만 뷰를 돌파했다. 또 빙고로 알아보는 해외주식 콘텐츠인 ‘빙글톡’과 같은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신한금융투자는 ‘주도주 총회’ 1회를 업로드했고 이를 시작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애널리스트와 함께 국내기업 1종목에 대해 집중 탐구 후 해당 기업에 투자의견을 별점으로 매기는 ‘주슐랭 가이드’, 해외기업 1종목에 대해 집중 탐구하고 관련 영상을 소개하는 ‘글로벌 신금투어’, 신한금융투자 하유스뷰를 매월 쉽고 친근하게 안내하는 ‘투자 잼있슈(ISSUE)’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주미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장은 “밀레니얼세대에게 디지털 플랫폼 친화적인 투자 콘텐츠 제공은 필수” 라며 특히 시청하면서 느낀 투자관련 궁금증은 누구나 쉽게 플랫폼을 통해 질문할 수 있고, 전문적인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