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자연스럽고 안전성 높은 가슴재수술, 모티바로 가능

김지향

아름다운 가슴은 여성들이 원하는 미의 기준 중 하나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마다 각자 원하는 크기와 모양의 가슴을 갖기를 원한다. 아름답게 굴곡진 가슴은 몸매나 옷 맵시를 더욱 좋게 보이게 하며, 개인의 자신감을 높여주기도 한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가슴성형을 통해 콤플렉스를 극복하려는 이들도 있다. 그러나 불만족스러운 결과나 부작용으로 인해 '가슴재수술'을 고려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그만큼 가슴 수술은 신중한 고민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해야 한다.

가슴재수술의 원인은 가슴비대칭이나 구형구축, 보형물의 모양 및 촉감에 대한 불편감 등이 있다. 이 중 구형구축은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로, 삽입한 보형물 주변이 딱딱해져 단단한 촉감이나 통증을 유발하는 현상이다. 이는 인체가 보형물을 이물질로 인식해 주변에 피막을 형성하기 때문인데, 신체적 고통은 물론 정신적 우울감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만큼 정확한 진단 후 안전한 재수술을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슴재수술 시에는 무엇보다도 '보형물의 선택'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모티바 어고노믹스'가 기존 보형물의 단점을 개선해 주목 받고 있다. 모티바는 스무스 타입과 텍스쳐 타입의 장점을 합친 신개념 보형물로, 세밀한 조직의 외피를 통해 구형구축이나 리플링 현상, 파열, 지속적 팽윤 등 부작용 위험이 거의 없어 환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또한, 모티바 보형물 자체가 인체 친화적이기 때문에 합병증 위험률도 낮출 수 있으며, 안전 정보를 보증하는 고유식별장치인 UDI가 삽입되어 있어 간단한 판독만으로도 삽입 날짜와 위치 등 수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압구정리젠성형외과 김우정 대표원장은 "모티바 보형물은 인체공학적 기술력으로 점탄성이 우수하며, 중력에 따라 실제 가슴과 흡사한 모양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연출해 준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이어 "가슴재수술은 무엇보다도 부작용이나 불만족을 다시는 겪지 않으려는 환자들의 입장을 반영해야 하는 만큼, 안전한 방향으로 진행되어야 한다"며, "따라서 가슴재수술 전, 풍부한 임상경험과 전문지식을 보유한 의료진과의 상담은 물론, 체계적인 의료체계를 바탕으로 사후관리를 책임지는 병원을 선택하는 과정이 필수다"고 덧붙였다.

한편, 압구정리젠 성형외과는 ‘Full HD 내시경’을 사용해 모티바 가슴재수술을 하고 있으며 해당 수술은 근육의 손상 없이 가슴방을 만들어 출혈이 적고 회복이 빠르며, 최소절개로 흉터도 거의 보이지 않아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성형외과와 피부과 진료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무제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