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쉐이크쉑, 매월 22일 '쉑 데이'


유지승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매월 22일 '쉑 데이'를 진행한다.

쉑 데이는 인기 메뉴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날이다. 이번달에는 쉐이크쉑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이벤트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쉐이크쉑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쉐이크쉑이 매월 22일로 지정한 ‘쉑 데이’에는 쉑버거 2개, 프라이 2개, 소다(S) 2개로 구성한 ‘쉑 데이 콤보(Shack Day Combo)’를 5,000원 할인된 2만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쉑 데이 콤보’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22일 단 하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쉑데이’를 맞아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앱에서 ‘쉐이크쉑 2인 세트’ 온라인 쿠폰을 구매하고 3월 중에 사용하면 구매금액의 10%가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11번가, 이베이, 카카오톡 채널에서 구매한 ‘쉐이크쉑 2인 세트’ 온라인 쿠폰을 3월 중에 사용하면 쉐이크(5,900원)를 추가로 제공한다.

‘쉐이크쉑 2인 세트’는 ‘쉑버거&쉑버거’, ‘쉑버거&치킨쉑’, ‘쉑버거&스모크쉑’으로 구성된 버거 세트 중 1개, 프라이1개, 쉐이크1개, 소다(S)1개로 구성됐다.

이번 ‘쉑데이’에는 4월 출시 예정인 ‘BBQ치킨쉑’ 사전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해피앱에서 ‘신제품 스크래치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BBQ치킨쉑’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