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틀트립' 김태훈·양재웅, 캄보디아 고대 유적을 한 눈에! “이거 안탔음 어쩔 뻔 했어”

김수정 인턴기자

김태훈·양재웅이 캄보디아 헬기 투어에 나선다.

오늘(23일)ㅘ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세상이 학교다’ 특집 마지막 편이 방송된다.

앞서 중국 장자제로 떠난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방송인 차오루의 ‘가계빅차 투어’에 맞서, 오늘 방송에서는 ‘캄보디아 시엠레아프’로 떠난 팝칼럼니스트 김태훈과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의 여행 설계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김태훈과 양재웅이 헬기를 타고 캄보디아를 누비는 역사 여행을 예고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앙코르와트’ 한 군데만 둘러보려 해도 3일을 잡으라 할 만큼 캄보디아에는 크고 많은 고대 석조 사원들이 산재해 있다.

이에 김태훈은 곳곳에 퍼져있는 고대 문명의 잔재들을 한눈에 담으며 캄보디아의 매력에 흠뻑 취할 수 있는 헬기 투어를 제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헬기에 탑승한 김태훈과 양재웅은 연신 감탄을 토해낼 수밖에 없었다. 캄보디아 고대 석조 사원들의 장엄한 자태부터 끝없이 펼쳐진 호수에 형성돼 있는 수상 가옥까지 두 눈 시원하게 만드는 캄보디아의 전경에 말을 잇지 못한 것이다.

이에 김태훈과 양재웅은 “이건 진짜 강추다. 강추! 캄보디아 고대 도시가 어땠는지 한눈에 볼 수가 있네”, “대박입니다. 이거 안탔으면 어쩔 뻔 했어”라며 입을 떡 벌렸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VCR 공개에 앞서 양재웅은 “저희는 블록버스터 영화를 찍고 왔죠”라며 여행 설계 배틀에 대한 자신감을 표출하기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배틀트립’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