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골프존, 골프존파크 최대 축제 '2019 팔도 페스티벌 시즌1' 개최

총 1억 원 상당 경품 증정...전국 골프존파크에서 골프존 회원 대상 진행
강은혜 기자



㈜골프존이 다음 달 21일까지 총 1억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9 첫 시즌 ‘팔도 페스티벌 시즌1’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팔도페스티벌은 연간 총 5억원, 시즌별 총 1억원 상당의 규모로 펼쳐지는 골프존파크의 최대 이벤트 대회다.

이번 ‘팔도페스티벌 시즌1’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일반회원, 실력회원 그리고 가맹점 경영주들까지 모두 실력에 상관없이 △고급 골프용품 △골드바 △삼성 공기청정기 △삼성 43인치 LED TV △LG 김치냉장고 등 푸짐한 행운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GLF(Golfzon Live Festival)에서 '팔도 페스티벌 시즌1'을 선택 후 A, B코스 모두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시상은 △'지역 행운경품전' △'지역 최다라운드' △'홀인원 이벤트' △'개인 최강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지역 행운경품전'은 2주 단위의 행운 순위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삼성 43인치 LED TV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등 역대급 경품이 마련됐다.

'지역 최다라운드'는 2주 단위의 지역별 최다라운드 1위·2위·3위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골드바 2돈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롯대백화점 20만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됐다.

'홀인원 이벤트'는 최초와 최후의 홀인원을 달성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최초 홀인원 달성자에게는 LG 김치냉장고를, 최후 홀인원 달성자에게는 24K 골드바 50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개인 최강전’은 △전국 남녀 1위부터 10위까지의 고객과 △16개 시도별로 나눠진 1위부터 5위 까지의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의 푸짐한 상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단 모든 상금은 현금 환급이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로 지급된다.

또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