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심포유-시우민’, 25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 첫 방송!’

백승기 기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심포유’가 오늘(25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심포유’ (연출 천명현, 김수현)는 엑소의 영상기록기로, 시우민이 출격한다. 시우민의 일상이 고스란히 담길 ‘심포유-시우민’은 오늘(25일)부터 6주간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 및 네이버 TV를 통해 방송된다. 첫 방송을 앞두고 ‘심포유-시우민’의 스페셜한 시청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한다.

1) 엑소의 리얼리티! 엑소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심포유’는 팬들을 위해 엑소가 직접 참여해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현재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일부터 꼭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 취미생활 등 엑소 개개인의 일상을 통해 이들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심포유’를 통해 공개될 시우민의 숨겨진 매력이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2) 엑소의 일상+버킷리스트 최초 공개! 친근 매력 폭발!

‘심포유’를 통해 ‘엑소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그 동안 무대 위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엑소에 익숙해졌다면, 그 이면의 반전 매력에 빠질 시간이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엑소의 일상이 엑소엘에게는 회전문을 돌게 만드는 동력을, 아직 엑소의 매력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입덕 계기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오늘 방송되는 ‘심포유-시우민’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시우민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한 셀프캠 형식으로 진행돼 마치 내 친구 같은 친근하고 진솔한 매력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첫 보금자리’ 공개부터 장보기, 집들이 등 최초로 공개되는 일상과 그 속에 담긴 버킷리스트가 색다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3) 무한 입덕 부르는 무대 밖 김민석! ‘침대민석’-‘가운민석’-‘요알못민석’-‘쌩얼민석’ 등 레어템 폭격!

시우민은 엑소에서 ‘입덕요정’, ‘머글킹’, ‘영업왕’ 등을 맡고 있을 만큼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다. 이에 무대 밖 김민석(시우민의 본명)의 화수분 매력을 기대케 한다. 특히 ‘침대 민석’-‘가운민석’-요알못민석’-‘쌩얼민석’ 등 무대 위 시우민의 모습에서는 상상도 못할 그의 일상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하루의 끝에서 카메라를 향해 자신의 하루에 대해 쏟아내는 시우민의 솔직한 모습 그 자체가 레어템이다. 좀처럼 얻기 힘든 ‘레어템’이 쏟아져 나올 ‘심포유’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네이버 V오리지널 ‘심포유’는 엑소의 영상 기록기로, 멤버들이 각자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자신의 일상 생활을 밀착 기록해 선보이는 리얼리티 시리즈다. V오리지널 ‘심포유’의 포문을 활짝 열 첫 번째 주인공은 엑소의 맏형 시우민으로, 그가 보여줄 일상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오늘 오후 7시에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 V오리지널 ‘심포유’ 제공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