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百,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ESSA)’ 론칭

김혜수 기자

소파 시장이 프리미엄화 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롯데백화점 분당점은 오는 29일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ESSA)’를 오픈한다.

롯데백화점이 이처럼 신소재 프리미엄 소파 매장을 오픈 하는 것은 최근 소비 트렌드인 가심비 열풍과 더불어 리빙 시장에서도 하이엔드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가죽 제품으로 튼튼하고 때가 묻어도 티가 나지 않는 어두운 색깔의 소파를 선호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색감이 좋은 인테리어가 각광을 받으며 밝은 색상의 신소재 패브릭 소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신소재 패브릭 소파의 경우 지난 해 매출이 전년 대비 60% 가량 신장했으며, 지난 1월과 2월 매출 역시 40% 가량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론칭한 에싸(ESSA)는 국내 소파 제조 1위 업체인 ‘자코모(JAKOMO)’와 함께 1년 여의 준비 끝에 론칭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다.

에싸(ESSA)는 유럽 명품 가구사(영국 Vila nova 등)들이 사용하는 패브릭 소재인 카시미라를 사용했고 잔류성 유해물질(PFC)을 사용하지 않아 매우 안전하고 이지클린 기능이 탁월해 관리가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과 자코모(JAKOMO)가 원자재 선정부터 디자인 개발, 제조 등 소파 제작 제반 과정을 직접 운영해 론칭했기 때문에, 프리미엄 원단 신소재 패브릭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향후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ESSA)는 분당점에 이어 잠실점과 부산본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