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토요타 코리아, 서울모터쇼서 '5세대 RAV4' 국내 최초 공개

TNGA 플랫폼 적용해 바디 고강성화 달성
이진규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5세대 풀 체인지 모델 'New Generation RAV4'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RAV4는 1994년 처음 출시된 토요타의 대표적인 도심형 SUV로 토요타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5세대 RAV4는 도심과 오프로드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세련된 터프함으로,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차량으로 완전히 탈바꿈했다.

'크로스 옥타곤(Cross Octagon)'을 모티브로 한 외부 디자인은 터프함이나 강력함 속에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선명한 캐릭터 라인과 날카로운 눈매의 헤드램프 등을 통해 차량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있다.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플랫폼을 적용해 바디의 고강성화와 저중심화를 달성해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2.5L 직렬 4기통 직분사 '다이나믹 포스' 엔진에 e-CVT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모델은 뛰어난 정숙성과 연료효율을 실현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토요타 코리아 사장은 "토요타 브랜드는 다양한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에게 보다 즐거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5세대 RAV4는 오는 5월 1일부터 사전계약에 들어갈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진규 기자 (jkmedi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