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돌 맞은 '해피바스', 대림 디움과 브랜드 리뉴얼 행사 진행

김혜수 기자


‘해피바스’가 욕실 전문 기업 대림바스의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과 함께 '힐링 바스 타임(Healing Bath Time)' 이란 주제로 이달 20까지 아모레퍼시픽 용산 세계 본사 1층에 쇼룸을 오픈하고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한 전시 및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바디 제품 No1. 브랜드 해피바스는 욕실 문화에 대한 새로운 가치와 개념을 전달할 신규 브랜드 슬로건과 로고 등을 선보인다.

해피바스가 2019년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슬로건은 '일상 속 행복의 순간'이다. 나무의 나이테를 형상화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 온 브랜드 20년 역사를 현대적 감각으로 해석했으며 ‘성장과 지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해피바스는 다양한 시장 니즈에 맞춰 제품군을 재정비하고 프리미엄 라인의 바디워시 제품 출시 및 페이셜 클렌징폼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

또한 이번에 선보인 세계 욕실 문화 시리즈 콘셉트와 같이 욕실에서 보내는 시간을 단순히 하루를 마무리하고 시작하는 일상이 아닌 힐링과 휴식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해피바스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알리고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대림 디움과 함께 쇼룸을 설치하고 오는 20일까지 프리미엄 욕실 공간에서 해피바스 제품 및 욕실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시암아로마&오떼르말 바디워시 라인, 마이크로 미셀라 페이셜 클렌징폼 등 해피바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쇼룸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핸드 마사지 체험, 해피바스 샘플 증정 등 요일별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