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사동에 10년만에 공급되는 오피스텔·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 이달 분양

이지안 기자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오피스텔·상가인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이달 분양에 나선다.

서울 강남 신사역 일대에 조성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27-2·4·6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동으로 구성된다.

신사역 멀버리 힐스는 오피스텔 전용 20~33㎡ 총 83실(예정)과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30~37㎡ 총 12세대(예정), 상업시설 136실(예정), 메디컬타워로 구성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도보 1분 거리에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3호선 지하철을 이용해 압구정은 2분, 종로3가는 15분대, 광화문 20분대 등 서울 주요 지역 대부분을 30분 내로 이동 가능하다. 여기에 7호선 논현역도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해 강남구청역, 고속버스터미널, 이수역 등을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과 위례신사선 등 교통개발 호재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위례신사선은 위례중앙광장과 송파구, 강남구를 지나 신사역까지 연결되는 14.8km 규모로 오는 2024년 완공 예정이다. 아울러 경부고속도로 지하화도 추진 중에 있다. 양재IC에서 한남IC까지 총 6.4km 규모의 지하터널을 개통하는 것이 주요 내용으로, 지상에 대규모 공원과 편의시설까지 확충될 계획이다.

강남 대표 상권 입지를 갖춘 만큼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우선 신사역 멀버리힐스 주변에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 더리버사이드호텔, 한국야구르트, 셀트리온, KCC건설 등 다양한 기업들이 자리해 고정수요 확보에 유리하다.

이와 함께 가로수길, 논현동 먹자골목 등과 인접한 입지 여건으로 수많은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끌어들일 수 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의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위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1인 가구를 위한 최적화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업종의 상가가 바로 옆에 있어 주거편의성도 높다.

특히 신사역 멀버리힐스에는 의료전문공간인 '메디컬&클리닉' 시설도 조성된다. 이곳은 의료업종들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돼 성형, 뷰티, 헬스케어 등 관련 업체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에는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0에 위치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지안 기자 (aeri2000@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