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주시, 23일 소규모 채용박람회 개최

지역 15개 기업 참여… 150여명 채용 예정
신효재 기자

(사진=여주시)

여주시는 기업 우수인재 채용과 구직 시민의 폭넓은 취업기회 제공을 위해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여주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여주시 소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 박람회에는 후니드, 쿠팡, 리코스톤, 복정체형, 에이스침대, 한스팜, 베데스다 요양원 등 지역 15개 기업이 참여한다. 사무‧서비스‧물류‧생산·영업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15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 면접관과 구직자간에 현장 면접을 통해 취업이 이뤄진다.

부대행사로는 이력서 및 면접 컨설팅, 무료 이력서 사진촬영, 현장매칭상담, 국비지원 교육상담 등 다양한 취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채용박람회가 다양한 분야에서 모든 연령대의 채용이 이뤄지는 만큼 취업 희망 시민은 누구나 행사장에 방문해 취업 성공의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주시는 올해 9~10월 중순경 하반기 채용박람회를 또 한 번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소규모 채용박람회는 여주시와 여주일자리센터가 주최 및 주관하며 이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참여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