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5G 체험하고 사은품 받아가세요"… 이통사, 이벤트 진행 중

5G 전용 사이트서 '잇 아이템' 할인 판매... 핵심 서비스 체험하면 사은품 지급
이명재 기자

이동통신사들이 5G 최초 상용화, 5G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T는 5G 전용 사이트를 오픈했으며 5G의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을 뿐 아니라 단말기 구매, 개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용 사이트에서 '5시 핫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2시간 동안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잇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데 오는 16일엔 애플 에어팟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4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5G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에게 인기있는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계획이며 KT 상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아니어도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400여개 매장 내 구축된 5G 체험존에서 U+프로야구, 골프, 아이돌라이브, VR, AR, 게임 등 6개 핵심 서비스를 이용하면 체험 고객에게 추첨, 선착순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오는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음악 시상식인 '더 팩트 뮤직 어워즈' 입장권을 750명(1인 2매)에게 준다.


매장에서 5G 인증샷을 '#갤럭시S10#U+5G'태그와 함께 고객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경우 더 팩트 뮤직 어워즈 입장권을 250명에게 제공하는 체험 인증 행사도 실시하며 당첨자는 업로드 사진의 '좋아요' 획득 수와 창의성, 해시태그 정확도 등을 감안해 선정할 예정이다.


이외에 매일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 쿠폰을 제공하며 U+AR, VR을 체험하는 모든 고객에게 연예인 청하, 차은우 브로마이드도 지급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