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T, '트라하' 다운로드 받으면 데이터 5GB 제공

모바일게임 '트라하' 18일 정식 출시... 19~23일까지 이벤트 진행
이명재 기자



KT가 넥슨코리아와 손잡고 '트라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넥슨코리아와 모아이게임즈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트라하'를 내려받은 KT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5GB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다.


올해 게임업계의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트라하'는 넥슨의 신작 모바일 MMORPG로 설치 용량만 5GB의 데이터가 필요하다.


또한 여의도 면적의 16배에 달하는 광활한 공간적 배경 등 고품질 그래픽과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 30만명에게 5GB의 데이터가 다음달 1일 제공되며 해당 데이터는 5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고객에게 100,000골드와 생명력 회복 물약(200개)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줄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트라하'를 다운로드한 뒤 넥슨이 운영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KT 고객인증 절차를 거치면 되며 KT의 LTE, 5G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명재 기자 (leemj@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