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필립스, '필립스 진공은 다르다' 광고 캠페인 진행

24시간 최대 2배 영양소 보존…"하루 종일 신선하고 건강하게"
윤석진 기자

사진/필립스코리아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가 '필립스의 혁신적인 진공 블렌딩 테크놀로지는 다르다'는 메시지를 담은 진공 초고속 믹서기(모델명: HR3752) 광고 캠페인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필립스 진공은 다르다'의 광고 캠페인 영상은 진공 블렌딩으로 만든 스무디와 일반 블렌딩으로 만든 스무디를 24시간 동안 비교 테스트한 결과를 보여준다.

영상을 통해 영양소의 산화를 방지해 24시간 후 최대 2배 이상의 영양소를 보존하는 필립스만의 진공 테크놀로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블렌딩 전, 용기 내 산소를 제거해 재료의 산화를 최소화하고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혁신적인 진공 테크놀로지가 가장 큰 특징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하고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시켜 부드러운 벨벳 식감의 스무디를 만들어준다.

또한, 140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분당 3만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테크놀로지도 적용되어 재료의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 해준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반 믹서기와는 다른 필립스만의 진공 테크놀로지의 극명한 차이를 명확하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하였다"라며 "캠페인을 시작으로 진공 초고속 믹서기를 활용한 레시피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