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어벤져스:엔드게임’ 브리 라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제레미 레너 “영화 못 봤다”

백승기 기자



‘어벤져스:엔드게임’의 주역 브리라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가 아직까지 영화를 보지 못했다고 밝혔다.

15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어벤져스:엔드게엠’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브리라슨, 안소니 조루소 감독, 트린트랜 프로듀서,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가 참석했다.

브리라슨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캡틴마블’ 보다 먼저 촬영했다”며 “캡틴 마블이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하는데 어떤 장면을 촬영했고, 어떤 역할을 했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이에 루소 형제는 “일주일만 기다리면 당신들도 영화를 볼 수 있다”며 브리라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에게 말했다. 이들 모두 영화 출연자이지만 영화를 보지 못했다.

앞서 트린 트랜 프로듀서는 ‘어벤져스:엔드게임’에 대해 “수년간 기다려왔다. 4년 간 비밀을 유지해야 했다. 마침내 공개할 수 있어 좋다”고 말하며 마블이 내용 유출에 얼마만큼 신경을 썼는지를 내비쳤다.

한편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인피니티워 이후, 남은 ‘어벤져스’ 멤버들과 타노스의 전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24일 개봉한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