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시네마 평택비전, 프리미엄 안동 동시 개관

평택비전, 개관 기념 무료 시사회와 할인 이벤트 진행
윤석진 기자

사진/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는 4월 17일 평택시 비전동 지역과 안동시 옥동 지역에 롯데시네마 2개관(평택비전, 프리미엄 안동)을 각각 오픈한다.

롯데시네마 평택비전은 5개관 432석 규모로, 뉴코아아울렛 10층에 위치해 있어 영화 관람뿐만 아니라 마트, 음식점 등 각종 편의 및 문화시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또한, 롯데시네마 평택비전은 전 상영관에 가죽시트를 적용해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쾌적한 관람환경을 제공한다.

개관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평택비전은 개관을 기념해 오픈 전날인 4월 16일에 무료 시사회를 연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신과 함께', '완벽한 타인', '라라랜드' 등 총 6편의 영화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 평택비전은 뉴코아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 이벤트를 4월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세 달에 걸쳐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성인의 경우 주중 7천원, 주말 8,000원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학생의 경우 주중과 주말 모두 6,000원에 관람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안동은 5개관 343석 규모로, 신시가지와의 접근이 용이한 곳에 위치해있다.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안동은 전관에 설치된 리클라이너 좌석과 경북 북부 지역 영화관 중 최대 스크린 크기(14m x 8m)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한층 더 편안하고 몰입감 있는 관람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관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17일부터 4월 23일까지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안동을 이용하는 고객은 2D 일반영화를 6,000원에 즐길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