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물산 패션 '르베이지', 목조각가 '나점수' 작가와 협업

김혜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목조각가 ‘나점수’ 작가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 전시 'LEBEIGE X NA JEOM SOO'를 진행한다.

르베이지는 전국 23개 주요 매장에서 ‘나점수’ 작가의 유명 작품을 전시해 ‘뉴 클래식(New Classic)’ 테마의 ‘매장 안 갤러리’를 연출한다고 16일 밝혔다.

르베이지와 ‘나점수’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은 2017년 단색화의 대가 ‘박서보’ 화백, 2018년 가구 디자이너 ‘하지훈’ 작가와의 협업에 이은 세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19 S/S 컬렉션의 컨셉인 ‘뉴 클래식(New Classic)’을 테마로 진행된다.

나점수 작가는 브랜드 르베이지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든 작품을 포함한 유명 작품 총 26점을 선보이는데, 나무를 중심으로 돌멩이, 흙, 지푸라기 등 가공의 개념이 아닌 물질의 상태 그대로 제시되는 재료로 작품을 제작했다.

르베이지와 ‘나점수’ 작가의 협업 프로젝트 'LEBEIGE X NA JEOM SOO'는 롯데본점, 신세계 강남, 현대무역 등 전국 23개 주요 매장에서 오는 8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