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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표 질러, 원물 간식 브랜드 '오후 3시' 론칭

박동준 기자


프리미엄 스낵 브랜드 ‘질러(Ziller)’가 원물 간식 브랜드 ‘오후 3시’를 론칭하고 '질러 오후 3시 피스몬드', '질러 오후 3시 코코베리'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후 3시는 프리미엄 원재료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모두 채운 원물 간식 브랜드로 하루 중 오후 3시쯤이 가장 에너지 소모가 많고 피로도가 높은 시간대인 점에서 착안했다.

질러 오후 3시 피스몬드는 에너지 보충에 좋은 피스타치오와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아몬드에 땅콩을 더해 고소한 맛과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특징이다. 질러 오후 3시 코코베리는 코코넛에 크랜베리와 땅콩을 뭉쳐 새콤달콤하면서도 고소하게 씹는 재미를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오후 3시 2종은 다양한 견과류, 건과일 원물을 하나로 뭉쳐 큐브 형태로 만들었다.

박민지 샘표 질러 담당자는 "질러 ‘오후 3시’는 원물의 맛과 영양, 식감을 그대로 살려, 나른해지고 지치는 오후시간에 재충전하며 즐기는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며 "질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맛과 건강은 물론 재미까지 선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낵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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