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한양행, 뉴오리진 론칭 1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

박미라 기자





유한양행은 뉴오리진이 론칭 1주년을 맞이해 15일부터 21일까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는 뉴오리진이 지난 1년간 일궈낸 성과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주일 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날마다 특정 제품을 정해 파격적인 50% 할인 혜택을 맘앤베이비 및 로얄클럽 멤버십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는 ▲15일 유아용 스킨케어 제품 리틀마마 ▲16일 여성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와 여성의 그날을 위한 피스피스 초콜릿 ▲17일 홍삼-녹용 스틱 5종 ▲18일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19일 밀크씨슬과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20일에는 비타민C와 비타민D ▲21일에는 전홍삼 진액과 전녹용 진액을 릴레이로 50% 할인 한다.

해당 이벤트는 뉴오리진 맘앤베이비 및 로얄클럽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뉴오리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로 맘앤베이비 및 로얄클럽 회원 가입 시 50%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미라 기자 (mrpar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