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청호나이스,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12년 연속 1위

'2019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조사서 정수기부문 1위
강은혜 기자



청호나이스가 '2019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조사에서 정수기부문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사)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후원한 '글로벌 브랜드역량지수(GBCI)'는 글로벌 브랜드 역량 강화를 위해 2004년 제정된 평가제도로, 청호나이스는 정수기부문 12년 연속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청호나이스는 1993년 설립 이후, 얼음정수기,커피얼음정수기, 와인셀러정수기, 아기전용정수기등 정수기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왔으며, 국내는 물론 현재 전세계 4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정휘철 청호나이스 대표이사 부회장은 "'2019 글로벌브랜드 역량지수(GBCI)' 조사에서 1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청호나이스는 고객분들이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