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SF샵, 어린이날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김혜수 기자


SSF샵이 어린이와 부모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온라인에서 큰 장(場)을 열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과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SSF샵은 고객 체험을 테마로 한 키즈플랫폼 ‘꾸럭’을 이용한 고객에 한해 전용 포인트인 퍼플코인 10만원(10명)과 빈폴키즈 핸드폰 가방(10명), 플라이스테이션 1인 체험권(5명), 리틀하이 키즈스쿨 체험권(5명) 등을 증정한다.

다음 달 5일까지 꾸럭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놀이시설 경험을 하거나 SSF샵에서 빈폴키즈를 구매한 고객은 참여가 가능하고, 오는 5월 13일 꾸럭 앱을 통해 당첨자를 공개한다.

온라인 키즈플랫폼 ‘꾸럭’은 ‘아이와 특별한 경험만 남기고, 고민은 꾸럭에게 넘기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가족이 함께 가서 즐길 수 있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큐레이팅하고 중개하는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이다.

리틀하이 키즈스쿨, 핌 등 키즈카페, 에버랜드, 아쿠아플라넷 등 테마파크, 숲속곰디체험학교, 키즈런 캠퍼스레이스 등 교육, 플라이스테이션, 양평 딸기·송어축제 등 체험, 제주 카멜리아힐 등 가족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브랜드 ‘빈폴키즈’는 이달 19일부터 내달 5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핸드폰 가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