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거래소, 경기도청과 우수중소기업 상장지원 MOU

조형근 기자

정운수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 본부장(왼쪽)과 박신환 경기도 경제노동실장 / 사진=한국거래소 제공

한국거래소가 경기도 내 비상장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청과 17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거래소는 경기도 내 우수 중소·벤처기업에 대한 1:1 컨설팅과 설명회 등 다양한 상장지원 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 코스닥과 코넥스 시장을 통한 우수 기업의 원활한 자금조달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정운수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도 내 우수 중소·벤처기업이 보다 큰 성장의 기회를 누리고, 코스닥·코넥스 시장이 한층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청은 도내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육성을 위해 증시 상장요건 충족을 위한 금융 및 IR지원 등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기에 더해 한국거래소와 경기도청은 증시 상장 관련 협력사항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형근 기자 (root04@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