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키움증권, 로셈아카데미와 미국주식 패턴매매 강좌

강상구 PD

키움증권이 로셈트레이딩아카데미와 함께 ‘영웅문 Global을 사용한 추세패턴매매 실전 트레이닝’ 강좌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장마감후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로셈의 장영한 대표가 직접 강사로 나선다.

장 대표는 자체 개발한 미국 주식 시그널 패턴 매매 기법을 선일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로셈트레이딩아카데미가 오랜기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계한 기술적 지표에 기반해 생성되는 매수 신호를 선별해 최적의 타이밍을 포착하고, 나아가 최적의 리스크 관리를 통해 최대의 이익을 실현하는 일련의 매매기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장 대표는 “미국 시장에는 삼성전자와 같은 유동성을 지닌 기업들이 300개가 넘을 정도로 규모가 크다”며 “많은 투자자금으로도 매매에 따르는 체결 리스크 없이 얼마든지 원하는 시스템매매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미국의 우량주들은 한국에 비해 매우 강한 추세를 띄며 움직이는 경향을 보인다”며 “위험관리만 체계적으로 해준다면 비교적 안전하게 고수익을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스스로 상승 추세 종목을 선정하고 기술적 분석 방법을 실전매매에 적용하는 방법을 찾고 싶은 투자자, 해외주식을 차트거래를 통해 정복하고 싶은 투자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구체적으로 패턴 매매 기법으로 미국 주식을 스스로 찾아내고 매매타이밍을 잡은 후 수익관리를 하는 방법, 해외주식의 시스템 매매, 패턴 매매 기법의 이해, 투자심리의 이해 등이 강연의 주요 내용이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