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F푸드, 씨푸드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 광교에 3호점 오픈

김혜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 계열의 외식 자회사인 LF푸드(대표:윤종국)가 국내 주요 대기업들의 본사와 대학교 캠퍼스가 밀집한 광교 신도시에 3호점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마키노차야는 호텔 뷔페와 비교 시 가격대비 만족감이 높고 기존의 뷔페와 비교 시 신선한 재료에서 나오는 맛을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국내외 산지와의 MOU 체결을 통해 구축한 글로벌 소싱 역량을 기반으로 직접 공수한 제철 수산물을 테마로 펼쳐지는 ‘씨푸드 페스티벌’은 다양한 활어회와 고급 해산물, 이색적인 음식을 가장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마키노차야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LF푸드가 17일 광교에 오픈하는 마키노차야 3호점은 광교 엘포트몰 지상 3층에 1,300㎡ 규모로 입점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의 매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420석 규모에 4개의 프라이빗 룸도 준비돼 있어 회식이나 단체 모임, 돌잔치 장소로도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17일 오픈하는 마키노차야 광교점에서는 수족관에서 바로 잡아 제공하는 신선한 활어회를 비롯해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층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150여 가지의 프리미엄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한편, LF푸드는 마키노차야 3호점 광교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즉석 참치 해체쇼'를 진행하는 한편, 현장에서 멤버십 회원 가입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및 스페인 고급 와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