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서 '코디 도입 10주년 행사' 진행

최기룡 말레이시아 법인장 포함 현장 인력 약 4,000여 명 참석
10년 공헌 코디 시상, 코디 에피소드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강은혜 기자



웅진코웨이가 지난 17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말레이시아 법인 코디 도입 1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최기룡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장을 비롯해 현지 코디(서비스 전문가) 등 약 4,000여 명이 참석했다.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은 이 날 기념식에서 ‘One Love, One Heart, One Family’를 테마로 말레이시아 코디의 역경과 성공 스토리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함께 나아갈 새로운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은 지난 2006년에 설립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의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70.3% 증가한 3,534억 원으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으며 연간 매출액에서 최초로 3,000억 원을 돌파했다. 또한 고객 관리 계정수는 지난해 최초로 100만 계정을 달성했다.

현재 웅진코웨이는 말레이시아 정수기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의 조직 규모는 약 1만 2천여 명으로, 코디는 약 4,300여 명, 판매인은 약 8,000여 명이다.

최기룡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장은 “웅진코웨이가 말레이시아에서 국민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말레이시아 코디들의 열정과 노력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전해졌기에 가능했다”며 “향후 말레이시아에서 활동하는 코디들이 행복하게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지원을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