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GS샵, ‘아이슬란드 일주’ 여행상품 첫 판매

유지승 기자



GS샵은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부터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아이슬란드 일주’ 여행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아이슬란드 일주’ 여행 상품은 핵심 관광지 및 도시를 엄선해 7일 동안 둘러보는 코스로 준비했다.

화산섬으로 이루어진 아이슬란드는 지형이 특이하고 아름다워 이색 여행지로 각광받아왔다. ‘인터스텔라’ 등 SF 영화의 촬영지로 손꼽히면서 국내 수요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여행 방송을 선도하고 있는 GS샵은 이색지역 여행을 꿈꾸는 고객이 많다는 점을 주목해 ‘아이슬란드 일주’ 상품을 업계 최초로 진행하게 됐다.

믿을 수 있는 여행사인 롯데관광, 국적기 대한항공 등을 이용한다. 모든 일정에는 아이슬란드 전문 인솔자와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한다.

또한 전 일정 3~4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아이슬란드 모스 티’, ‘BBP 핫도그’ 등 4대 특식을 제공한다.

아이슬란드 여행의 꽃인 골든서클 투어 등 주요 관광지 입장료 및 최대 1억원의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돼 있으며, 쇼핑 일정은 없다.

마지막 날은 경유지인 런던에서 1일 자유일정이 가능하다. 가격은 529만원부터 선보인다.

한편, GS샵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40분부터 7시 30분까지 110분 동안 여행 프로그램인 ‘G트래블’을 방송하고 있다.

서유럽, 동유럽, 베트남, 일본 등 전통적인 인기 여행지는 물론 중남미, 아프리카, 그리스 등 그간 TV홈쇼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지역들을 소개해 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