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트립닷컴, "전 세계 꽃축제 여행 떠나요"

유찬 기자

스페인 코르도바 파티오 꽃축제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봄 꽃을 사랑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전 세계 꽃축제가 열리는 여행지를 소개한다.

흔히 일본 삿포로는 눈의 도시로 유명하지만 봄과 여름은 라일락의 도시다.

1959년부터 시작된 라일락 축제는 삿포로의 초여름을 알리는 축제이자 봄의 이벤트로, 삿포로 시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약 400그루의 라일락이 있는 오도리 공원에서 오는 5월 26일까지, 라일락의 숲이 있는 시로이시구의 가와시모 공원에서는 6월까지 열린다.

일본 도쿄에서는 플라워 파크에서 5월 19일까지 등나무꽃 페스티벌이 열린다.

1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등나무가 이루는 장관을 느껴볼 수 있다.

스페인 코르도바에서는 파티오 꽃축제가 기다린다.

5월 초부터 12일간 열리며 한 가족 또는 여러 가족이 공동으로 거주하는 형태인 파티오를 꽃으로 꾸미고, 고풍스러운 건물 외벽과 담장에 꽃을 매달고 축제를 펼치는 장관을 볼 수 있다.

대표적인 음식인 타파스와 와인까지 즐길 수 있어 보고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네덜란드 튤립축제는 세계 최대 튤립축제다. 오는 5월 19일까지 암스테르담 근교 큐켄호프에서 열린다.

꽃축제 기간 다채로운 퍼레이드와 플라워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트립닷컴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꽃놀이가 열리는 대표 여행지의 인기호텔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체크인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