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CJ푸드빌, 신입사원 나눔 활동 진행

박동준 기자


CJ푸드빌은 신입사원들이 커피 원두자루로 가방 등을 만들어 사회취약계층에 기부하는 ‘CJ푸드빌리언 나눔 활동’을 시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CJ푸드빌 구성원으로서 첫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들에게 나눔 실천 기회를 제공해 기업뿐만 아니라 사회에도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18일 신입사원들은 CJ푸드빌 을지로 사옥 교육장에 모여 투썸플레이스 커피 원두 자루를 재활용해 에코백, 화분 커버, 파우치 등 생활용품 30여개를 만들었다. 완성한 제품의 판매 수익금은 전액 취약계층 아동들의 교육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

나눔 활동에 참여한 신입사원 김태하씨는 "입사 후 업무적인 교육 외에 그룹의 상생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활동에 동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뜻 깊었다”며 “나눔을 실천할 줄 아는 CJ푸드빌리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커피원두자루를 재활용해 쓸모 있는 제품으로 만드는 업사이클링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과 환경 보호를 함께 실천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업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