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푸르밀, ‘아이리시커피’ DJ FESTIVAL 성료

박동준 기자



푸르밀은 아이리시커피와 함께하는 ‘아이리시커피 디제이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열린 행사는 푸르밀이 국내 최초로 위스키를 넣어 선보인 ‘아이리시커피’의 콘셉트를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2030세대가 음악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아이리시커피는 아일랜드의 대표 커피를 재해석해 선보인 제품으로 위스키에 초콜릿과 생크림 등을 넣어 만든 아일랜드산 리큐르를 함유한 제품이다. 오리지널 컵 타입과 위스키를 아이리시 크림향으로 대체한 논알콜 타입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리시커피 디제이 페스티벌에서는 국내 정상급 DJ 아티스트들 공연과 푸르밀 전속 모델인 배우 하지원이 깜짝 등장했다.

바텐더들이 즉석으로 제조해 선보인 아이리시 커피는 참여자들이 위스키 함량을 선택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현장에서 아이리시커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 시음 부스를 운영했다. 아이리시커피 조형물과 포토월을 설치해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행사를 위해 특수 제작한 LED 팔찌와 웰컴 드링크 제공, 메이크업 서비스, 아이리시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푸르밀 관계자는 “젊은 소비층에게 주류를 함유한 아이리시커피의 콘셉트를 색다르고 재밌게 전달하고자 음악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