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헤지스,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 출시

김혜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위 러브 피즈(WE LOVE PHIZ)’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를 새롭게 출시하고, 명동 스페이스 H에서 ‘피즈 스튜디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반려동물 양육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헤지스가 반려견 의류 라인인 피즈 크루를 론칭한다. 헤지스는 반려견과 맞춰 입을 수 있는 귀엽고 위트 있는 반려견 의류 라인을 선보여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에게 신선한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피즈 크루는 브랜드 대표 라인인 ‘피즈’의 반려견 의류 컬렉션으로, 한 팀을 뜻하는 ‘크루’의 의미처럼 반려동물과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게 기획됐다.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를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형상화한 피즈 라인의 특징을 크루 라인에도 과감하게 적용해 총 4가지 스타일, 12가지의 색상,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한다.

헤지스는 피즈 크루 라인 출시를 기념해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 스튜디오를 오픈, 오는 20일부터 5월 5일까지 3주간 매 주말 12시부터 18시까지 총 6차례 운영하며, 해당 기간 동안 반려견과 동반 출입이 가능하다.

스페이스 H의 3층은 피즈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반려동물 전문 포토그래퍼를 섭외한 포토스튜디오로 운영되며, 스페이스 H에서 피즈 라인과 피즈 크루 라인을 세트 구매 시 반려견 동반 사진 촬영, 보정 및 인화권을 증정한다. 도심 속 루프트 탑인 6층에는 반려견과 함께 쉬고 즐길 수 있는 피즈 카페를 오픈한다.

이 외에도 헤지스는 피즈 크루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도 오는 22일부터 5월 19일까지 피즈 라인 및 피즈 크루 라인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스티커 팩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