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로 교육직행정직공무원 등 9급공무원 합격 지원

김지향





'워라밸'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직업으로 꼽히는 교육행정직 공무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독한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당일끝장 복습프로그램, 최소 5회독이 가능한 커리큘럼, 문제풀이로 실전 감각을 익히는 7,500문제 문풀훈련소까지 합격생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에듀윌의 ‘독한 평생패스’ 과정. 초보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독한 기초 특강'과 면접특강, 개정 법령 특강, 영어 어휘 특강, 실전연습 기출문제와 해설강의 등도 제공하여 교육행적직공무원 수험 과정 입문에서부터 합격에 이르기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은 교육행정직공무원을 비롯해 △일반행정직 △사회복지직 △세무직 △회계직 △관세직 △법원직 △검찰직/마약수사직 △교정직 △보호직 △출입국관리직 △선거행정직 △속기직 △철도경찰직 △고용노동직 △통계직까지 다양한 9급 공무원 직렬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은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를 통해 2021년 12월 31일까지 교육행정직공무원을 비롯한 9급공무원 임용시험에 최종 합격한 수강생에게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불합격 하더라도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의 교육행정직공무원 등 9급공무원 임용시험대비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