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 시험 관련 다양한 정보 제공

김지향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16곳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서울 천호 ▲서울 종로 ▲서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경기 수원 ▲경기 성남 ▲경기 평촌 ▲경기 일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부산 해운대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공인중개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공인중개사 시험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에지인 서비스(에듀윌 지식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과 온라인 커리큘럼을 통해 합격한 공인중개사가 수험생과 초보 공인중개사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서비스이다. 시험 관련 질문에서부터 공인중개사 실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문을 올리고 답변하는 지식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천호학원은 홈페이지 방문시 천호학원에서 학습한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전하는 합격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와 합격 수기를 볼 수 있으며, 시험에 대한 실질적인 노하우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신림학원에서는 블로그와 트위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신림학원에서 강의하는 교수진의 맛보기 강의를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본격적인 공인중개사 수험과정에 들어가기 앞서 각 과목의 특징과 교수진의 수업방법을 알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각 학원이 제공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 및 실무 관련 정보들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와 각 학원이 운영하고 있는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