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열혈사제’ 김남길, 사제복 벗고 김민재에게 복수 다짐 “넌 죽는다”

김수정 인턴기자

김남김이 김민재의 악행에 결국 사제복을 벗어던졌다.

지난 19일에 방송된 SBS ‘열혈사제’에서는 김민재에 의해 머리를 크게 다쳐 병원에 실려 간 전성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성우는 수술을 한 뒤 겨우 목숨은 건졌지만 여전히 의식을 찾지 못했다.

특히, 의사가 “소생가능성이 낮다”고 말하자, 김남길은 “그런 게 어디있냐. 수술을 했으면 살아야 하는 거 아니냐. 당신 의사잖아. 우리 성규 살려내야 하는 것 아니냐”라며 절규했다.



병원을 나온 그는 성당을 찾아 울부짖었다. 그는 “왜 저한테만 이렇게 가혹한 일을 주시냐. 저한테 얼마나 많은 걸 가져가셔야 그만 하실 겁니까. 얼마나 가져가시려고 그러는 겁니까. 저한테만 이렇게 가혹하신 이유가 뭡니까”라고 신을 원망했다.

이후 김민재는 김남길에게 전화를 걸어 “돈 어딨는지 말 안 하면 하루에 한명씩 그렇게 만들 거야”라고 협박했다.

이에 분노한 김남길은 “이 세상에서 절대 없어지지 말아야 할 존재를 건드렸다. 한 사람을 죽인 게 아니라 세상을 없앤 거다. 내 눈에 띄자마자 넌 죽는다”라고 차갑게 말했다.

더 이상 주변 사람들이 다치는 것을 보고만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한 김남길은 직접 중권들을 처단하기로 마음먹었다.

그는 “이들을 지키기 위해선 제가 이들을 떠나야만 합니다. 주여, 저를 길잡이 없는 광야로 내몰아 주십시오”라고 기도한 뒤 수도원에 사제직 탈회서를 제출했다.

김성균과 금새록이 김남길을 찾아와 제 자리로 돌아오길 청했지만, 김남길은 “이건 옳고 그름의 문제를 떠난 것 같아. 다른 사람이 아닌 내가 직접 해결해야 될 일이니까”라며 최후의 싸움을 향해 떠났다.

한편, SBS ‘열혈사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SBS ‘열혈사제’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