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브레인콘텐츠 "올해 자회사 성장 본격화…사상 최대 실적 기대"

정희영 기자



브레인콘텐츠(대표 강진원·장대용)의 자회사인 스와니코코가 지난 19일 방영된 온스타일 TV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코너에서 스와니코코의 밀가루쿠션이 깐깐한 검증을 거쳐 뷰라벨 단독 1등으로 선정됐다.

스와니코코는 지난해 '겟잇뷰티 2018' 쿠션팩트 부문에서도 버거쿠션이 지속력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뷰라벨에 선정된 바 있다.

스와니코코는 올리브영과 주요 면세점으로 신규 오프라인 매장이 추가됐고, 올해 본격적인 마케팅효과와 유아용 및 마스크팩 라인업 추가, 유통채널 확대 등으로 매출 성장이 예상된다. 특히 중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샤오홍슈'와 '징동(JD.com)글로벌' 등 유력 유통채널 확보에 주력하고 있어 판매채널 다변화 가시화로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케이티스 사업부문 영업양수를 통해 국내 사후 면세시장 점유율 70%의 독보적인 1위 사업자로 자리매김한 브레인콘텐츠의 자회사인 글로벌텍스프리 또한 중국 관광객 회복 가시화로 올해 실적이 성장할 것으로 크게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화장품 자회사인 스와니코코의 본격적인 성장과 글로벌텍스프리의 케이티스 인수합병 효과 등으로 브레인콘텐츠의 사상 최대의 실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