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 하루 앞두고 사전 예약자 수 200만 명 돌파! '역대 최초'

백승기 기자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에 개봉을 하루 앞두고 사전 예약자 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23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후 1시 기준 ‘어벤져스:엔드게임’의 예매 관객수는 201만 9618명이다. 우리나라에서 사전 예매량이 200만 장을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어벤져스:엔드게임’의 전작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국내에서 1121만 1880명의 관객을 모았다. ‘어벤져스:엔드게임’이 국내 외화 최고 기록인 ‘아바타’의 관객 1362만 4328명의 관객을 넘길 수 있을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벤져스:엔드게임’의 출연진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과 감독 안소니 루소&조 루소, 트린 트랜 프로듀서,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는 지난 14일과 15일 진행된 내한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지구에 살아남은 어벤져스 멤버들과 타노스와의 전투를 그린 영화다. 24일 IMAX, 4DX, MX, Super Plex G, Super S, Super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한다.

(사진:어벤져스:엔드게임 포스터)
[MTN 콘텐츠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