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디오스타' 이현진, ‘SKY 캐슬’ 김주영-조선생 러브라인 루머 입장 밝힌다! 솔직 고백!

백승기 기자



배우 이현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SKY 캐슬’ 김주영-조선생의 러브라인에 대해 입장을 밝힌다. 이와 함께 드라마 포상 휴가 비하인드까지 대방출하며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늘(24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변우민, 강기영, 이현진, 정이랑이 출연하는 ‘신비한 배우 사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현진은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 이후 여러 작품을 거쳐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 드라마 ‘SKY 캐슬’에서 김주영의 비서 ‘조선생’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현진은 ‘SKY 캐슬’ 김주영-조선생 러브라인 루머에 대해 입장을 밝힌다. 드라마 방영 당시 시청자들 사이에서 ‘조선생이 김주영을 좋아한다’라는 소문이 돌았던 것. 이에 이현진은 극중 캐릭터의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기대를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이현진은 드라마 포상 휴가 비하인드도 대방출한다. ‘7시 30분의 저주’에 걸려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이현진은 데뷔스토리를 밝히며 시선을 끈다. 그는 처음에 ‘용돈 벌이’로 연기를 시작했다고. 이어 원래 꿈을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한, 그는 배우 김수현과 데뷔 동기라는 사실을 밝힌다. 두 사람 모두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을 통해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한 것. 이에 그는 김수현에게 아련한(?) 안부를 전하며 MC들의 ‘맴찢’을 유발했다고.

뿐만 아니라, 이현진은 ‘아프니까 더 예뻐 보인다’라는 카피로 전국 소녀들을 설레게 한 캔 커피 광고의 장본인으로도 유명하다. 그는 광고가 그렇게 잘 될 줄 몰랐다고 말하며 당시 촬영 상황을 털어놨다고.

더불어 이현진은 10년째 ‘라이징 스타’인 이유를 스스로 털어놓는다. 과거 ‘이것’ 때문에 작품에 소홀했다고 밝히며 반성의 모습을 보인 것. 이에 김구라는 “안되는 이유가 있구만!”이라고 팩트 폭격을 날리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현진이 밝히는 김주영-조선생 러브라인의 실체는 무엇일지 오늘(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MTN 콘텐츠 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