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관광공사, 케이스타일허브에서 다양한 관광프로그램 운영

신효재 기자

(사진=한국관광공사) 케이스타일허브

한국관광공사는 5월에 서울 중구 청계천로에 있는 공사 서울센터(K-Style Hub, 케이스타일허브)에서 내·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 체험,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봄 여행주간을 맞아, 5월 2일부터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에 총 3회에 걸쳐 여행 전문가들의 강연회가 있다. 노중훈 여행작가, 와인전문가 경희대 고재윤 교수,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정우열 씨가 음식과 와인, 제주에 관해 이야기 할 예정이며 회당 50명 사전예약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5월 25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총 10회에 걸쳐 케이스타일허브에서 청와대 사랑채까지 걷는 도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회당 30명이며 외국인 관광객과 다문화가정 대상 사전예약제로 진행된다.

5월 4~5일에는 케이스타일허브 앞 광장에서 울산 북구 관광홍보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 4월에 이어 5층 지역관광체험관에서는 '한국의 국립공원 기획전시회'가 계속 열린다.

이외 5월 케이스타일허브에서는 한복 입어보기, 복주머니 만들기, 한식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상설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 및 체험프로그램 세부 일정은 케이스타일허브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